세종뉴스

최민호 세종시장, 읍면동 현장 방문 나서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7/25 [09:17]

최민호 세종시장, 읍면동 현장 방문 나서

편집부 | 입력 : 2022/07/25 [09:17]
최민호 세종시장, 읍면동 현장 방문 나서
<이 기사는 2022년 07월 25일 18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이 시정4기 출범을 맞이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지역 현안을 직접 챙기고자 25일 연동면을 시작으로 오는 9월 초까지 관내 읍면동 22곳을 현장 방문한다.

현장 방문은 이날 찾은 연동면에 이어 28일 도담동을 방문, 오는 추석까지 순방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시민과의 소통을 강조해온 최민호 시장의 의중이 반영된 이번 순방은 지역 현안 중심의 간단한 면정보고에 이어 주민과의 자유로운 대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최민호 시장은 이날 앞서 면사무소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진 시민과의 만남에서 시정4기 시정방침인 '창조와 도전의 미래전략수도 완성'을 위한 다섯 가지 시정목표를 강조했다.

최 시장은 "세종시가 행정수도 그 이상의 미래전략수도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고 함께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세종특별자치시청 보도자료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